파고다토쿨

수업 진행에 대하여 고객님이 자주하시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원하시는 답변이 없으면 1:1 문의하기,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.

자주 묻는 질문
전화영어고객센터
02)6940~4029
  • 02)6940~4029
  • 070)4764~3870
  • 취소 및 환불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?

    전화수업 및 화상수업의 취소 및 환불 규정은 동일합니다.

    취소 및 환불을 원하실 경우에는 
    PAGODA TALKOOL 1:1 요청/문의 게시판
    에 문의해주시거나,  
    센터(02-6940-4029)로 전화할 경우 처리 가능하십니다 ^^

     

    취소 및 환불 규정

    취소와 환불 규정은 아래와 같습니다. 이는 소비자의 피해가 없도록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제2010- 1회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하여 규정하였습니다.


     

    1. 기본 서비스 안내

    - 결제일 기준 최대 1개월 이내 수업시작일을 설정 하셔야 하며, 환불 요청 결제금액의 5% 차감 후 환불 가능합니다.

    - 장기 수업 연기는 연기 시점 기준 최장 1개월 가능하며, 기간 재설정 하지 않으시면 자동 수업 종료 됩니다.

    - 무통장 입금 결제 , 4 이내 입금하지 않으시면 발급 받으신 은행 계좌는 자동 소멸되며 재발급 받으셔야 합니다.

    - 교재, 할인, 상품 금액이 포함된 강의 환불 , 결제 금액에서 물품 비용을 차감 또는 별도 부담 하실 있습니다.  

    2. 환불 규정

    [전화/화상 강의 수강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]

    - 결제 7 이내 수업 시작 : 전액 환불
      (수업 시작 전 영수증/수강증 발급 시 
    결제 금액의 5% 차감 후 환불)

    - 결제 7 이후 수업 시작 결제 금액의 5% 차감 후 환불

    - 수강횟수의 1/3 경과하기 : 수강료의 2/3 해당되는 금액 반환

    - 수강횟수의 1/2 경과하기 : 수강료의 1/2 해당되는 금액 반환

    - 수강횟수의 1/2 경과한 이후 : 수강료 반환되지 않습니다.
    (취소 / 결석 / 연기 횟수는 모두 실 수업 수에 포함됩니다.)

     [전화/화상 강의 수강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] (1개월 초과 수강료 할인 과정 수강 신청시)

    - 결제 7 이내 수업 시작 : 전액 환불
    - 결제 7 이후 수업 시작 결제 금액의 5% 차감 후 환불

    - 수업 시작 : 모든 수업은 수업정가(동일과정 1개월 수업의 수강)기준으로 공제금액이 결정되며, 결제한 금액에서 공제금액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이 반환됩니다. (취소 / 결석 / 연기 일수는 모두 수업 수에 포함됩니다.)

    - 공제금액 : 현재 진행 완료한 달의 경우, 수업 정가 공제 + 환불 사유가 발생한 마지막 달의 경우, 수강 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와 동일한 금액 공제

    - 결제한 금액보다 공제금액이 경우 환불 금액이 없을 있습니다.

    예시)

    1개월 수강일 경우 : 한달 기준으로 1/3공제환불, 1/2공제환불이 가능하며
    3 수업의 경우 4회째 수업까지 수강 1/3 공제 환불, 6회째 수업까지 수강 1/2 공제환불이 가능합니다.

    7 이상 수강 환불이 불가 합니다.

    2개월 이상 수강일 경우 : 6개월 3 수강 17 듣고 환불한다면 정가 기준으로 1.5개월 금액을 공제 환불이 됩니다.

    ※ 진행된 수업 중 장/단기 연기 서비스는 약정 수업 기간을 완료하신 고객에게 제공되는 서비스이므로 연기는 환불 받으실 금액에 포함되지 않습니다.


    [내맘대로 프리패스 수업의 경우
    ]
    결제 7 이내 수업 시작  :  전액 환불

    - 수강기간 수업횟수가 1/3 경과하기 : 수강료의 2/3 해당되는 금액 반환
    -
    수강기간 수업횟수가 1/2 경과하기 : 수강료의 1/2 해당되는 금액 반환
    -
    수강기간 수업횟수가 1/2 경과한 이후 : 수강료 반환되지 않습니다.
    - 내맘대로 프리패스는 결제 완료 시점부터 수강기간이 시작됩니다.


    *
     배송이 완료된 교재는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
    .
    *  수강증빙자료(수강증/출석증/영수증) 발급 시 전액 환불이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. 



     

  • 교재 다운로드(열람)이 되지 않아요.


    교재가 다운로드 되지 않거나 보이지 않는 경우에는 아래와 같은 두가지 사항을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.

    1)     팝업차단이 되어 있는 경우 : 팝업차단 > 팝업허용으로 변경

    *도구 > 인터넷옵션 > 개인정보 > 팝업차단사용 > 설정 (www.pagodatalkool.com 추가)

    [Chrome 사용시]
    1. chrome 을 엽니다.
    2. 팝업이 차단된 페이지를 찾습니다.
    3. 검색주소창 끝 부분에 있는 팝업 차단기 아이콘chrome pop-up blocked을 클릭합니다.
    4. 표시할 팝업 창을 클릭합니다.
    5. 사이트에 대한 팝업을 항상 표시하려면 [사이트]의 팝업을 항상 표시를 선택합니다.
    6. 이 설정을 변경하려면 언제든지 위 단계에 따라 수행한 후 '[사이트]의 팝업을 항상표시'를 선택 취소하면 됩니다.

    2)     PDF 뷰어가 제대로 설치되지 않은 경우 : PDF 뷰어 ()설치 또는 업그레이드해 주시면 됩니다 : )

  • 온라인 학습이 잘 작동되지 않습니다.

    온라인 학습은 인터넷 브라우저 중 크롬, 파이어폭스, 사파리 브라우저는 기본적으로 최신 버전을 자동으로 업데이트 하므로 마이페이지 > 나의 학습 강의실 > 달력 하단 온라인 학습 관련 파일 다운로드를 클릭하여 최신 버전을 설치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국제전화인데 전화비가 더 많이 청구되는것 아닌가요?
    전화영어 수업이 국제전화라고 해서 비용이 청구되는 것은 아닙니다!
    고객님께서는 수업 진행에만 집중해주시면 됩니다 ^^
  • 아이디 or 비밀번호를 분실했습니다.
    사이트 우측상단 로그인 영역에서 아이디/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해주세요.
    회원 아이디 조회/비밀번호 조회에서 주민등록번호와 이름을 입력한 후 확인을 누르시면 됩니다.
    그래도 조회가 안되실 경우, 고객센터 02-6940-4029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^^
  • 취소와 결석의 차이는 무엇인가요?
    수업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.
     - 결석 : 강사가 3회 이상 전화 연결하였으나, 응답이 없었을 경우. (보강 진행되지 않음)
     - 취소 : 수강생 사정에 의해 강사 / 운영진에게 직접 수업 취소 요청한 경우.
    (취소는 수업 한시간 전부터 수업 시작 직전까지 가능하며 사후 보강은 진행되지 않음)
  • 교재는 어떻게 구매하나요?
    교재구매방법은 두가지가 있습니다.
     1) 수강신청시 함께구매 : 로그인 -> 수강신청 (수강신청시 교재 선택하여 함께 구매)
     2) 교재 단독구매 : 로그인 -> 수강신청 -> 교재 단독구매

    [교재구매 페이지]

    전화외국어 : http://www.pagodatalkool.com/riki_senior/buy_book/
    주니어화상 : http://www.pagodatalkool.com/riki_junior/buy_book/

    교재 구매시 정확하게 과목과 교재를 확인해주세요! ^^
  • 에스크로는 무엇인가요?
    전자상거래 에 있어서 발생 할 수 있는 사고를 대비하여 결제된 거래대금을 제3자가 예치한 후, 이후 물품 배송이 확인이 완료된 건에 대하여 해당 금액을 판매자에게 지불하는 제도입니다.

    현물이 오가는 (/교구재 등과 같은 송장정보가 필요한 재화) 현금거래 (무통장/계좌이체) 에 대해 고객이 에스크로를 선택 할 수 있습니다.
  • 수업 전화번호 변경이 가능한가요?
    네 물론 가능하십니다!
    로그인 -> 마이페이지 -> 나의 학습강의실 -> 수업 전화번호 변경 Click!
    핸드폰/유선전화 고객님께서 수업진행하기 편하신 번호로 언제든지 변경처리 가능하십니다 ^^
  • 회원정보를 수정하고 싶습니다.
    로그인 - > 마이페이지 -> 회원정보 수정에서 가능하십니다!

파고다토쿨

에스크로 가입사실 확인